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04 21:3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 시설 종사자와 지역 주민이 함께한 가운데 개관 10주년 기념식과 청소년동아리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청소년수련관은 2013년 12월4일 개관해 올해 10주년을 맞이했으며 지난 10년 동안 다양한 활동 공간과 프로그램을 운영해 청소년들의 문화공간이자 쉼터, 교류의 장으로 지역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 자치기구 청소년의 사회로 1부는 모범 청소년과 청소년 육성유공자 표창, 개관10주년 기념영상 상영 등이 진행됐으며 2부는 미리 크리스마스 체험부스, 마술쇼, 버블 퍼포먼스, 청소년 동아리 공연이 다채롭게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한 청소년은 “예산군청소년수련관에 올때마다 관장님과 선생님들께서 반갑게 맞아 주시고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수 있어서 학업과 일상에 지쳤을때 즐거움을 느꼈으며 청소년에게 힘이 되는 청소년수련관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수경 예산군청소년수련관장은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키울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토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청소년의 꿈을 응원하고 목표를 향해 나갈수 있도록 적극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04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