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30 22: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은 장항국가생태산업단지 입주기업의 공동 발전을 위해 조직된 장항국가산업단지경영자협의회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창립총회는 김기웅 군수를 비롯해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천군기업인협의회 등을 비롯한 지역 경제계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장항국가산업단지경영자협의회는 ㈜허스델리 허성윤 대표를 초대회장으로 20개사의 회원으로 이뤄졌으며 장항국가산업단지 입주기업의 경영혁신과 발전을 도모코자 구성됐다. 

 

허성윤 초대회장은 “장항국가산단의 경쟁력을 제고하고 성장과 이익을 대변하면서 침체된 지역경제의 새로운 도약과 전환을 이끄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기웅 군수는 “산업단지와 입주기업에 새로운 활력을 제공해야할 지금 협의회 회원들과 소통 활성화에 앞장서겠으며 기업의 자율성과 탄력적 경영을 저해하는 각종 규제를 해소하고 지역경제와 협의회의 발전과 근로자들의 삶이 질 향상을 위해 발 벗고 나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이번 출범식을 계기로 국가산단경영자협의회와 협력체계를 강화해 공동사업을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03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