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29 23: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논산시는 2024년 논산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올해 12월31일자로 계약이 만료되는 14개 품목으로 딸기, 젓갈, 곶감, 고구마, 대추, 쌀, 잡곡, 배, 토마토, 돼지고기, 장류, 발효식초, 주류, 오계로 논산시에 사업장을 두고 있으며 답례품을 생산 배송할수 있는 업체가 응모할수 있다.

 

오는 12월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간 논산시청 자치행정과 교류협력팀에서 직접 접수하며 자세한 사항은 논산시청 공식 홈페이지 고시 공고 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다.

 

추가 품목은 오는 12월18일 개최되는 논산시 답례품 선정위원회에서 확정되며 내년 1월1일부터 고향사랑e음을 통해 본격적 답례품 제공 서비스가 이뤄질 예정이다.

 

한편 올해 처음 도입된 고향사랑기부제는 자신의 주소지를 제외한 지방자치단체에 연간 500만원 한도내에서 기부할수 있는 제도로 기부자는 세액공제를 비롯해 기부액의 30% 안에서 답례품(지자체별 상이)을 골라 제공 받을수 있다.

 

시 관계자는 “고향사랑기부금으로 조성된 기금은 주민 복리증진에 쓰이는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동참을 바란다”고 말했다. 

 

희망자는 관련 종합정보시스템인 고향사랑e음 또는 농협은행에서 고향사랑기부에 함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03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