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28 23: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김기웅 군수가 27일과 29일 주민과의 소통을 통해 현장 행정을 강화코자 장항항 일대를 시작으로 관내 주요 사업장 16곳에서 중장기 계획에 대한 방향 설정과 추진 상황을 점검한다.

 

올해 세번째로 추진하는 정책 현답은 군수가 주요 현안 사업 현장을 방문해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주민과 이해관계자 등이 참여해 문제점 또는 대책을 논의하며 해결 방안을 모색키 위해 마련됐다.

 

이번 정책 현답의 주요 점검 내용은 장항항 개발사업, 송림힐링체험센터 건립사업, 신성리 갈대숲 관광지 지정 등을 시작으로 홍원항 마리나항만 예정구역 확대, 서천특화시장 주차장 환경개선 사업 등이다.

 

김기웅 군수는 이번 정책 현답을 통해 사업 지연 여부, 현장 상황에 따른 문제점 파악, 공사 안전관리 등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주민 불편을 최소화해 사업을 순기에 따라 차질 없이 추진해달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 사업 현장 방문지가 37곳을 넘으며 홍원항이나 스마트팜단지처럼 심도 있는 검토가 필요한 중장기 계획이라든지 송림과 신성리와 같이 대규모 개발이 신속하게 추진돼야 하는 사업지 등은 직접 현장을 보고 주민들과 논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군은 이번 정책 현답에서 논의된 주된 사항을 자세히 검토해 계획 입안시 충분히 반영하고 추진중인 사업의 경우 도출된 문제점은 신속하게 개선하는 등 올해 주요 사업을 순기내에 마무리할 방침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03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