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27 22:5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이 지난 25일부터 이틀간 서천국민체육센터에서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축제 제4회 서래야배 전국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서천군배드민턴협회가 주최 주관하고 서천군과 서천군체육회가 후원한 이번 대회에서는 전국 각지의 생활체육 동호인 6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20대부터 60대까지 세대를 불문하고 각자의 실력을 겨루는 화합의 장이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서천군 농수산물공동브랜드인 서래야배 대회에 걸맞게 서천의 대표 특산품인 소곡주, 모시떡, 모시한과 등 판매 부스를 운영해 스포츠마케팅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했다는 평이다.

 

오세영 서천군체육회장은 “동호인들의 기량을 마음껏 펼친 대회였길 바라며 지속적인 서천군 생활체육 배드민턴 활성화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기웅 군수는 “서천군의 농수축산물 공동브랜드를 널리 알림과 동시에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되었으리라 기대하며 국민의 건강한 삶과 활력있는 지역 경제 살리기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02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