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24 23: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 금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내 홀몸어르신과 기초수급자 등 취약계층 60여 가구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협의체에 따르면 이번 김장김치 나눔은 본격적인 추위를 앞두고 김장김치 마련이 여의치 않거나 지원이 필요한 취약계층에 5kg의 김치를 전달하며 이웃간 나눔의 가치를 실천키 위한 것으로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각가정을 방문해 김장김치를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나눔 활동은 협의체 위원들이 꾸준히 펼치고 있는 사랑의 동전모으기 운동의 일환으로 앞서 추석명절에는 생필품을 전달하고 월동난방비를 지원하는 등 지역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달한바 있다. 

 

최시철 민간위원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김치와 함께 따뜻한 정이 함께 전달됐길 바라며 지역사회내 어려운 이웃을 발굴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류지형 금암동장은 “이번 김장김치 나눔을 통해 우리 지역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다양한 사업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02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