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23 21:1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바르게살기운동 대전광역시협의회는 대전청소년수련마을에서 2023년 바르게살기운동 한마음 실천대회를 개최했다.

 

바르게살기운동회원들은 지역사회 곳곳에서 바른생활캠페인, 탄소중립 실천운동, 급식봉사, 태극기 달기 운동 등 국민의식을 함양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바르게살기운동회원들의 그간의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대한 노고를 격려하고 화합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이장우 시장을 비롯해 강창선 바르게살기운동 대전시 협의회장과 바르게살기운동회원 등 350여명이 참석했으며 유공자 표창, 특별강연, 화합한마당 등이 진행됐다. 

 

이장우 시장은 “바르게살기운동은 진실, 질서, 화합의 3대 이념을 바탕으로 정직한 개인, 함께 사는 사회, 건강한 국가 만들기에 기여해 왔으며 바르게살기운동회원들의 그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대전은 미래 세대가 희망과 자부심을 가질수 있고 좋은 일자리가 넘치며 아이들을 키우기 좋은 대한민국 최고의 도시로 성장하고 있으며 우리 아이들이 꿈을 키우며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수 있는 대전을 만들수 있도록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분들이 함께 응원하고 동참해달라”고 말했다. 

 

강창선 바르게살기운동 대전시 협의회장은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공동체와 일류 경제도시 대전 실현을 앞당길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국민 운동을 펼쳐 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01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