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20 23:1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제21회 충남 보육교직원 한마음대회 행사가 함께하는 연합회, 소통하는 연합회, 품격있는 연합회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부여군 규암면 한국전통문화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사)충남어린이집연합회, 충남어린이집연합회 부여군지회가 주관하고 충남도와 부여군이 후원해 충남 15개 시군의 보육교직원 1100여명이 참석했다. 

 

주요 행사 내용은 충남 국악단의 식전공연, 1부 공식 행사는 보육유공자와 우수 지회에 대한 표창 시상, 감사패 수여, 보육인 윤리선언문 낭독 등이 진행됐고 2부 어울림마당을 끝으로 성료했다. 

 

이순식 회장은 “당면업무로 바쁘신 와중에 보육교직원의 복지 향상에 대해 아끼지 않는 지원을 통해 대회를 개최할수 있게 도와주신 충남도와 부여군의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소명수 부여부군수는 “제21회 충남 보육교직원 한마음대회가 보육교직원으로 사명감과 자긍심을 고취하고 보육교직원간 화합과 소통의 장으로 역할을 수행해 보육의 발전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01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