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20 21: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은 우수 농특산물 판로 확대 지원과 소비촉진을 위해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식품산업전(푸드위크)에 참가해 예가정성 홍보관을 운영한다.

 

예가정성 홍보관은 농특산물 유통과 마케팅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며 예가정성 브랜드 홍보와 예산황토사과, 사과와 배 등 생즙, 사과칩과 배칩, 된장과 고추장 등 전통식품, 한과, 표고버섯 가공품, 참기름과 들기름, 고품질 삼광쌀과 친환경쌀 등 쌀제품, 와인류 등 13개 업체의 예가정성 인증 가공품을 전시한다.

 

아울러 예산군연합사업단, 예산능금농협과 함께 시식회와 각종 이벤트 행사를 개최해 예가정성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사과를 누가누가 더 길게 깎나 이벤트를 통해 우승자에게 예산황토사과를 증정하는 등 방문객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예가정성 홍보관에 함께 참여한 농업회사법인 ㈜부림농원과 삽다리한과는 국내외 바이어와 함께 자사 상품 수출과 국내 유통시장 확대를 위한 상담을 운영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변화하는 농산물 유통시장을 다양하게 경험하고 소비자와 바이어에게 예가정성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해 다양한 판로를 모색할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으며 국내외 다양한 식품박람회 참가를 통한 예가정성 브랜드와 제품 홍보를 추진해 관내 농산물의 부가가치를 향상시켜 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00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