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논산 청소년 위한 선물, 18일 송년페스티벌로 GO - 논산시청소년행복재단 청소년문화센터 주관, 위로, 격려 공연 무대 - “다비치, 박혜원, 경서예지, 하이키, 티엔젤 등 정상급 가수들 논산 청소년…
  • 기사등록 2023-11-15 23: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비롯한 논산 청소년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찾아온다. 

 

논산시청소년행복재단 청소년문화센터는 오는 18일 논산시민가족공원에서 2023 논산시 청소년 송년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송년페스티벌은 논산시 문화정책의 하나로 한해를 마무리하는 청소년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전하는 것은 물론 정상급 아티스트들을 논산으로 초청해 대중문화 향유의 장을 조성한다는 목표 아래 열리는 대형 공연이다.

 

올해 송년페스티벌에는 젊은 세대들에게 특히 사랑받는 다비치, 박혜원, 경서예지, 하이키, 티엔젤 등 인기 뮤지션들이 나서 따스한 격려의 무대를 꾸미며 주최측에서 풍성한 경품을 마련해 관람객들에게 기분 좋은 행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백성현 시장은 “수능을 준비하며 학업에 매진한 수험생들과 우리 지역의 청소년들이 하나 되어 즐길수 있는 멋진 무대를 준비했으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으며 이어 미래 인재들이 논산에 뿌리내릴수 있도록 문화, 교육, 일자리, 생활편의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정책적 투자를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00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