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14 22: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과 전북 군산시의 체육동호인 교류전이 오는 18일 군산 월명체육관 일원에서 열린다.

 

군에 따르면 이번 체육동호인 교류전은 오전 11시부터 배구, 배드민턴, 야구, 족구, 축구, 탁구, 테니스 등 7개 종목에 총30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며 군산시체육회가 주최 주관한다.

 

체육동호인 교류전은 서천과 군산의 우호 증진과 교류를 바탕으로 공동의 체육발전을 도모코자 마련됐으며 동호인들간 화합과 체육 행정 협력체계를 구축하는데 큰 도움이 돼왔다.

 

한편 체육동호인 교류전은 격년으로 서천과 군산에서 실시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서천군에서 개최돼 그 동안의 갈고닦은 실력을 발휘하며 친선과 친목을 도모하는 화합의 장이 펼쳐졌다.

 

김기웅 군수는 “군산과 서천은 금강을 사이에 둔 이웃으로 상생협력의 대표적인 모범사례며 체육동호인 교류전뿐만 아니라 많은 분야에 있어 폭넓은 교류를 통해 함께 발전해 나갈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세영 서천군체육회장은 “가까운 이웃인 서천과 군산이 한자리에 모여 체육을 통해 교류를 하고 있다는 것이 뿌듯하며 더자주 볼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599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