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10 23: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이 2023년 바르게살기운동 충남도회원대회가 부여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됐다.

 

바르게살기운동은 함께하는 따뜻한 공동체, 바르게살기운동이라는 주제로 국민정신운동을 선도하는 국민운동단체로 충남도민 모두가 안전하고 따뜻한 공동체를 만드는데 앞장서는 3대 실천과제를 선정해 실천결의문을 채택했다.

 

행사에는 바르게살기운동충남도 박만순협의회장, 김기영 행정부지사, 조길연 충남도의회 의장, 박정현 군수, 장성용 부여군의회의장, 군의원 등의 내빈과 이번 대회를 주관한 바르게살기운동 부여군협의회 강선구 회장을 비롯한 14개 시군협의회회장, 여성회장과 203개 읍면동위원장 등 지도자들이 모두 모여 단합과 단결을 과시했다.

 

강선구 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함께하는 따뜻한 공동제, 바르게살기운동의 결의를 실천해 바른의식운동과 바른봉사운동으로 우리 지역사회를 따뜻하고 안전하며 건강하게 가꾸어 가자”고 말했다.

 

박정현 군수는 “바르게살기운동 충남도 회원분들의 부여군 방문을 환영하며 바르게살기운동이 더욱 활성화되고 회원간의 화합과 신뢰를 다지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599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