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10 22: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경엔지니어링㈜ 직원들이 논산시로 고향사랑기부금 550만원을 기증했다. 

 

부경엔지니어링의 직원들은 지역소멸 대응과 주민 복지 증진이라는 취지에 공감대를 형성하고 전직원이 10만원씩을 갹출해 기부금을 마련했다.

 

부경엔지니어링은 지난 1998년 엔지니어링 활동주체로 설립돼 수도와 발전시설의 점검 정비와 운영관리 등 국가기관 산업분야에 대한 엔지니어링을 선도하고 있는 중견기업이다. 

 

구종회 대표는 지난 7월 논산 일대가 비 피해로 시름에 잠겼을때에 빠른 일상복구를 돕고자 의연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에 역시 소중한 기부를 위해 논산시청을 직접 찾은 구종회 대표는 “직원 한명 한명의 뜻을 모아 마련한 기부금이 논산시를 한층더 따뜻하게 만드는데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백성현 시장은 “논산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이토록 뜻깊은 기부를 결정해주신 부경엔지니어링의 모든 구성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고향사랑기부금이 시민행복시대로 향해 가는 논산의 에너지가 될수 있도록 기금 운용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599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