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09 22:1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공주시는 공주시 특산 먹거리(디저트) 아이디어 발굴을 주제로 2023 제2회 공주시 시정발전 아이디어 공모전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6월에 이어 두번째 실시하는 이번 공모전은 공주의 특산자원을 활용한 차별화된 관광 특화 간식류 상품을 개발해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공주시 먹거리 이미지를 제고키 위해 마련됐다.

 

공모 분야는 공주의 대표 농산물인 쌀과 밤, 베리류(딸기, 블루베리, 오디)를 활용한 먹거리(디저트) 요리법으로 공주시정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수 있다. 

 

접수는 17일 오후 6시까지며 관련 서류를 국민생각함이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되며 응모작품은 1인(1팀)당 최대 3개까지 접수할수 있다. 

 

심사를 거쳐 금상 1명(팀), 은상 1명(팀), 동상 1명(팀), 장려상 2명(팀), 노력상 10명(팀)을 선정해 공주시장상 표창과 부상을 수여하며 공모전 최종 결과는 1차 내부심사, 2차 전문가 심사를 거쳐 12월중에 공주시 누리집을 통해 발표된다. 

 

아울러 선정된 요리법은 공주시 관광 특화 간식 상품으로 개발될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며 자세한 사항은 시청 누리집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수 있으며 미래전략실 정책개발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진용 미래전략실장은 “공주시 관광자원과 연계한 특산품을 육성하는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공주시 시정 발전 아이디어 공모전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598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