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09 19: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당진시가 오는 13일부터 당진시 인구 17만명 돌파 기념 당진팜 쇼핑몰 특판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특판 행사는 당진팜에서 판매하는 모든 농특산물 구입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할인 쿠폰은 최소 1만원 이상 구매시 적용되며 1인당 할인 한도액은 10만원이고 특판행사는 할인 쿠폰 소진시 조기 마감될수 있다.

 

이번 특판 행사는 당진팜뿐만 아니라 11번가, 위메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의 외부 쇼핑몰과 연계해 행사를 진행하며 당진팜 회원뿐 아니라 외부 몰을 이용해 접속한 소비자도 할인 쿠폰을 받을수 있다.

 

당진팜에는 해나루 햅쌀, 고구마, 사과, 한돈, 김, 부각, 약과 등 다양한 종류의 우수 농특산물이 준비돼 있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시 관계자는 "인구 17만명 돌파를 기념하며 당진시의 우수 농특산물을 알리기 위해 이번 특판 행사를 준비했으며 신선하고 품질 좋은 당진시 농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598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