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02 22: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충남도 우수 농특산물 홍보 판촉 행사가 오는 4일과 5일 이틀간 부여 궁남지 서문주차장에서 개최된다.

 

행사는 충남 15개, 시군 44개 농가(21개 부스)가 참여하며 부여군에서 밤연구회, 정보화연구회, 대추연구회 등 7개 농가가 홍보 판촉에 참여해 우리 우수 농특산물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시군 우수 농특산물 홍보 판촉뿐만 아니라 사랑나눔 바자회, 행사 수익금 기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장인 궁남지에서 궁남지에 피어나는 천만송이 국화꽃의 향연이라는 주제로 백제고도 부여국화축제가 개최되고 있어 많은 관람객들에게 충남의 다양한 우수 농특산물을 알릴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시중 가격 대비 약30% 할인 판매키 때문에 관람객들이 많은 관심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부여군농업기술센터 신동진 소장은 “충남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우수 농특산물 홍보판촉 행사를 궁남지에서 개최케돼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이번 행사로 부여군 우수 농특산물 홍보와 유통망 확대와 도농상생 기회가 마련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597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