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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3-11-02 21:5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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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군민을 섬기는 감동행정을 실현하는 서천군이 군민들에게 더나은 민원서비스를 제공코자 오는 연말까지 민원행정 고객만족도와 친절도 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조사는 민원 친절도를 제고하고 민원행정 서비스 취약점을 파악해 개선방안을 마련코자 올해 1월부터 10월20일까지 접수된 민원과 직원중 위탁을 맡은 외부 전문 조사기관에 의해 전화 설문 방식으로 진행된다. 

 

조사 항목은 고객만족도 조사, 응대 내용, 업무처리 친절도 조사 등 2개 분야 19개 항목이며 군은 유효표본 400콜을 분석해 항목별 백분율로 집계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 평가 결과 5개 우수부서를 선정해 포상 등 인센티브를 제공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조사가 정확히 이뤄져 행정의 서비스 개선에 도움이 될수 있도록 조사 대상가구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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