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31 22: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은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제7회 모두가족축제를 서천군가족누리센터 야외공원에서 지역 주민들의 호응속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서천군가족센터 주관으로 가족사랑 사진 공모전의 당선작품 전시회, 가족문화체험존(체험부스), 공연존, 놀이존 등이 운영됐으며 2023 자연사랑&가족사랑 어린이 그림그리기대회가 함께 진행됐다.

 

가족문화체험존은 서천군 23개 기관이 참여해 모두가족 사진관, 보자기 가방 만들기 등 체험 부스 27개를 운영했고 다양한 놀거리가 함께한 공연존에서 가족 연극, 벌룬 서커스, K-pop댄스 공연이 펼쳐졌으며 놀이존에서 에어바운스, 세계놀이 문화체험 등이 펼쳐져 행사에 방문한 가족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했다.

 

또 국립생태원과 공동 주관으로 함께 진행된2023 자연사랑&가족사랑 어린이 그림대회는 111명의 어린이들이 참여해 자연과 함께하는 우리가족이라는 주제로 그림을 통해 가족과 서로 소통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가족사랑 사진 공모전에서 아빠와 노는 게 젤 좋아 작품이 대상을 받은 것을 비롯해 가족의 사랑이 듬뿍 담긴 우수작품들이 전시돼 서천의 행복한 가정의 모습을 보여줬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현희 센터장은 “모두가족축제가 다문화가정 등 서천지역의 다양한 가족들이 함께 즐기고 어울리는 행사로 발전하길 바라며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596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