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27 20: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시가 지방세 성실납세 분위기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시는 시청 상황실에서 지방세심의위원회를 열고 2024년 지방세 세입예산추계보고서 심의와 지방세 성실납세자 경품추첨 행사를 개최했다.

 

회의에는 서산시 지방세 심의위원 10여명이 참석해 세입예산의 투명성과 정확성을 제고키 위해 내년 추계 예산의 적정성을 심의했다.

 

이후 지방세 성실납세를 장려하고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코자 서산시 성실납세자 지원에 관한 조례에 따라 경품추첨 행사를 진행했다.

 

시는 최근 3년간 계속해 년3건 이상의 지방세(주민세개인분 제외)를 기한내에 납부한 성실납세자중 200명을 무작위로 추첨했다.

 

경품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1인당 5만원의 서산사랑상품권으로 제공되며 오는 30일 등기우편으로 발송되며 당첨자는 서산시청 누리집에서 확인할수 있다.

 

박노수 자치행정국장은 “시민들이 납부하신 세금은 시발전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할 것이며 성실납세자가 우대받는 성숙한 납세문화가 조성될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595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