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18 22: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공주시는 지난 7월부터 10월까지 4회에 걸쳐 5도2촌 공주 문화체험여행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5도2촌 문화체험여행은 세종 등 인근 도시민을 대상으로 공주시의 다양한 문화와 관광, 체험 연계 코스를 소개하고 직접 경험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지역의 이미지 제고와 향후 지속적인 방문을 유도키 위해 마련됐다. 

 

공주시의 생활인구 증대를 위한 신5도2촌 정책의 일환으로 추진된 이번 프로그램은 여름 물놀이 테마 2회, 가을 대백제전 테마 2회 등 총4회에 걸쳐 세종시 초등학생 가족 단위 240여명이 참여했다. 

 

여름 물놀이 테마 참여자의 호평과 입소문 덕에 가을 테마 모집에는 접수 이틀만에 모집 인원을 초과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행사 참여자는 “공주에 볼거리와 먹거리, 체험거리가 이렇게 많은줄 몰랐으며 이번 행사에 참여하면서 공주에 관심이 생기고 더알고 싶어졌으며 개별적으로 아이들과 다시 놀러 오고 싶다”고 말했다. 

 

이용호 지역활력과장은 “내년에 문화체험여행 프로그램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며 많은 사람이 다시 찾는 공주시가 되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593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