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듬직, 깜찍, 논산시 농산물 공동브랜드 육군병장이 이모티콘으로 나왔다” - 논산시, 육군병장 이모티콘 개발, 카카오톡 채널 통해 2만5000명 무료 배포 - 5분만에 배포 준비량 전부 소진, 향후 추가 이벤트 열어 광범위 홍보 추진
  • 기사등록 2023-10-17 23: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논산시가 지난 3월 탄생시킨 새로운 농산물 공동브랜드 육군병장 캐릭터가 이모티콘으로 출시된후 많은 시민들의 인기속에 조기 소진됐다.

 

시는 지난 5월부터 육군병장을 테마로 이모티콘을 개발해 8월중 시홈페이지를 통해 총50종의 이모티콘을 공개한바 있다. 

 

이모티콘은 감사, 행복, 축하 등 소셜 메신저 이용자들이 가장 즐겨 사용하는 내용들로 구성됐으며 논산딸기와 논산 쌀 등의 특산품은 물론 탑정호출렁다리, 탑정호의 야경 등 논산의 명품 볼거리 역시 이모티콘 이미지에 포함됐다.

 

이중 SNS 이벤트를 통해 시민에게 큰 호응을 얻은 16종이 공식적으로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됐으며 시는 이 이모티콘 모음을 논산시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한 카카오톡 이용자에게 선착순으로 배포했다. 

 

이모티콘 배포가 시작된 지난 13일 오후 2시경, 불과 5분만에 준비된 이모티콘 수량 2만5000개가 모두 소진되며 육군병장 이모티콘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시 관계자는 “육군병장 이모티콘에 대한 많은 관심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추가 무료 배포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논산의 새로운 브랜드를 알리고 육군병장의 인지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593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