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16 19:2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당진시는 오는 18일 송악문화스포츠센터에서2023 당진시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

 

지역 인재들에게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관내 우량기업의 구인난을 해소키 위해 마련한 이번 일자리 박람회는 동국제강, 동아제약, 종근당건강 등 50여개의 구직기업이 참여한다. 

 

박람회는 300여명의 구직자를 모집하고 현장에서 면접과 채용이 진행되며 현대제철, GS EPS, 대한전선, SK 렌트카에서 기업 채용 상담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박람회장은 현장 면접과 채용을 내용으로 하는 채용의 장, 우량기업 소개와 채용 설명 등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하는 공유의 장, 취업과 면접 코칭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준비의 장, 쉼터와 부대행사 등 즐길 거리와 함께하는 만남의 장 등 총60여개의 부스로 다채롭게 꾸몄다.

 

올해 박람회의 부대행사는 이력서 사진 무료 촬영, 취업 타로카드, 퍼스널컬러 이미지 메이킹, 지문적성검사 컨설팅, 면접 메이크업 등이 준비돼 구직자들에게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구직을 희망하는 누구나 참가할수 있으며 참가자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자격증 등을 지참해 행사 당일 박람회장에서 희망업체의 면접에 응시하고 이력서를 제출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592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