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10 20: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당진시는 11일 시청 대강당에서 진로 진학 전문가 초청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당진시가 올해부터 지역 교육여건을 개선키 위해 시행하고 있는 당진시 중고교생 진로 진학 전문 컨설팅 사업으로 진행되며 변화하는 교육 환경에 대해 고민이 있는 학생과 학부모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특강을 진행할 명사는 아이비리그와 미국 5대 법무법인(로펌) 출신의 국제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 씨로 10분 습관이 완성을 만든다는 주제로 강연한다. 

 

공부와 씨름하고 있는 학생들과 진로로 고민중인 분들에게 합격을 부르는 공부법과 진로 고민에 대한 해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관내 중고교생이나 학부모는 물론 교육에 관심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당일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지난 5월과 7월에 이어 3번째로 진행되는 특강으로 교육에 관심 있는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지역 아이들이 창의적인 인재로 성장할수 있도록 내실 있는 교육 정책발굴과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당진시는 학생과 학부모에게 교육에 대한 정보 제공과 진로 체험의 기회 제공을 위해 1:1 맞춤 상담, 진로 진학 멘토링, 학부모 교실, 모의 면접 컨설팅, 전문가 초청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591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