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04 23: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이 전국 최대의 생산량을 자랑하는 부여 알밤을 알리기 위해 제18회 부여 굿뜨래 알밤 온라인 축제를 개최한다.

 

축제는 굿뜨래몰에서 11월30일까지 온라인 판촉행사로 진행되며 뜨래밤은 홀랑밤이라고 불리며 부여 대표 밤품종중 하나로 잘알려져 있다. 

 

과피가 얇은 품종으로 칼집을내 출고하며 에어프라이어에 20분 정도 가열하면 속껍질까지 쉽게 벗겨져 가정에서 편하게 군밤을 즐길수 있으며 대보밤 역시 깐밤으로 맛이 좋아 매우 인기가 좋다.

 

한국밤재배자협회 부여지회 이봉배 회장은 “본 축제에서 칼집밤으로 이미 널리 알려진 뜨래밤과 대보를 만나 볼수 있으며 굿뜨래몰에서 뜨래밤과 일반밤을 쿠폰가로 구입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외 온라인 채널인 G마켓, 11번가, 쿠팡, 카카오톡딜, 전국대표팔도장터 등에서 부여 굿뜨래 알밤을 구입할수 있다.

 

박정현 군수는 “올해 수해 피해로 부여군에 큰 피해가 있었지만 밤 품질에는 문제가 없으니 온라인 구매로 밤 농가에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인터넷에 굿뜨래몰을 검색하면 뜨래밤외 굿뜨래 10품을 만나 볼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590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