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14 18:00:04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보령시는 여성들의 지위향상과 양성평등 촉진을 비롯한 나눔실천 봉사와 건강가정에 기여한 숨은 유공자를 발굴하고 표창하기 위해 오는 말일까지 제16회 양성평등상 후보자를 공개 모집한다. 

선발은 양성평등 부문별 각 1인으로 여성친화적인 도시 공간 조성과 양성평등 정착 등 지역발전에 기여한 사회발전상, 헌신적으로 봉사하며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와 지위향상에 기여한 나눔실천상, 모범적인 가정을 이루고 올바른 가정교육으로 지역사회의 훌륭한 일꾼이자 남다른 요행으로 시민의 모범이 된 건강가정상 등 3개 부문이다. 

후보자격은 보령시에 5년 이상 계속 거주 중이고 해당 분야에서 5년 이상 활동한 자로 읍면동과 각 기관, 단체장, 시민 20인 이상의 연서를 받아 추천하면 된다.

추천서와 공적조서 요약서 포함, 현지조사확인서 등 공적 증빙자료를 전자 우편으로 제출하면 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보령시 사회복지과 여성보육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는 신청한 후보자들의 공적내용과 현장 확인 등을 거쳐 6월중 선정위원회를 개최하고 수상자는 오는 7월 6일 보령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제23회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에서 표창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59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