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21 23: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과 보령시 소재 지역 농축협이 고향사랑기부제 상호기부를 통해 지역 간의 상생발전을 도모한다.

 

군에 따르면 농협중앙회 보령시 이승엽 지부장, 황광환 단장 등이 서천군청을 방문해 보령시 농축협 8개 조합 임직원 200여명이 참여한 고향사랑기부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같은날 김기웅 군수를 비롯한 농협중앙회 서천군 신봉섭 지부장, 이기택 단장, 장항농협 남택주 조합장 등은 보령시에 고향사랑기부금 1880만원을 기탁하며 양 지역 상생발전에 함께 뜻을 모았다.

 

서천군 신봉섭 지부장은 “올해 1월1일부터 시행된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안착과 서천군과 보령시의 상호발전을 위해 임직원들이 기부에 동참했으며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지역 농축산물의 소비가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기웅 군수는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고향사랑기부제 상호기부에 동참해준 두지역 농축협 임직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서천군과 보령시 고향사랑기부제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589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