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19 21: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은 예산시네마 광장 일대에서 청년과 지역민, 방문객 등을 대상으로 첫 추진한 2023년 예산군 청년의 날 행사를 뜨거운 열기속에 마무리했다.

 

청년, 미래를 말하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최재구 예산군수를 비롯해 행사의 주인공인 지역 청년과 국회의원, 도의원, 군의원 등이 참석해 청년의 날을 함께 축하했다. 

 

지역예술인의 식전 공연과 함께 이어진 기념행사에서 청년표창, 축사, 청년으로 구성된 청년정책단(청년 네트워크)의 예산 청년선언문 낭독 등이 진행됐으며 기념 공연인 청소년 댄스팀과 청년 동아리 밴드공연이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또 홍보 체험 부스에서 군의 청년정책 홍보와 플리마켓부터 청년단체가 중심이된 다양한 체험부스, 부스와 연계된 스탬프 이벤트를 비롯한 미니 이벤트 게임 등이 진행됐으며 지역 청년과 많은 지역민의 참여속에 청년을 넘어 모든 군민이 어우러지는 화합의 장이 마련됐다.

 

최재구 군수는 “청년의 날 행사가 청년을 넘어서 모든 군민이 다함께 즐기는 자리가 돼 더 뜻깊으며 행사를 정성껏 준비한 청년 단체와 청년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청년이 미래를 꿈꿀수 있는 예산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588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