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14 22: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많은 볼거리와 흥미진진한 연출 등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마술공연을 오는 10월7일 국립부여박물관 사비마루 무대에서 만나볼수 있다.

 

부여군 가족센터와 국립부여박물관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부여군민 대상으로 부여군 가족센터 가족참여 프로그램 최현우의 라스베가스 매직쇼를 공동 개최한다. 

 

선선한 가을날 가족들과 함께 지역에서 접하기 어려운 대한민국 최고의 마술사 최현우의 다양한 마술을 관람할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은 무료 관람으로 오는 19일 오후 2시부터 사비마루 누리집에서 선착순 430명의 좌석을 예약할수 있고 관람등급은 만6세 이상으로 원활한 마술쇼의 진행을 위해 만12세 이하 아동은 보호자가 동반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또 10월14일 오전 9시40분부터 오후 1시까지 구드래 조각공원 일원에서 모든 가족들이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체험 등을 즐길수 있는 어울림의 장인 부여군 가족축제 한마당이 개최될 예정이다.

 

가족센터 관계자는 “가족친화적인 다양한 서비스 운영으로 지역사회에 건강한 가정문화를 확산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587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