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내 손으로 고르는 깜찍발랄 이모티콘” - 논산시, 육군병장 이모티콘 출시, SNS 이벤트 개최 - “마음에 드는 이모티콘 직접 고른다” - 시가 운영중인 4개 SNS 채널 이벤트 진행중
  • 기사등록 2023-08-11 23: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지난 3월 새로 제정된 논산시의 농산물 공동브랜드 육군병장을 테마로 한 이모티콘이 탄생했다.


논산시는 육군병장 캐릭터를 중심으로 지역의 다채로운 특산물과 관광명소가 조화를 이룬 50종의 이모티콘을 제작해 시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육군병장 이모티콘은 일상 소통에 자주 쓰이는 메시지들로 구성됐으며 딸기, 곶감, 은진미륵, 탑정호 등 논산을 상징하는 여러 요소가 담아져 브랜드가치를 확실히 각인시킨다.


시 관계자는 “육군병장 브랜드를 광범위하게 홍보코자 시민들이 많이 쓰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제작해보았으며 시민 의견을 수렴한뒤 오는 10월 내로 카카오와 네이버 등에 공식 등록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는 50종의 이모티콘중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등록할 16~24종의 이모티콘을 선정키 위해 시민참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채널,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시 공식 SNS에 당신이 선택한 농산물 공동브랜드 육군병장은이라는 이벤트가 게시돼 있으며 참여 희망자는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마음에 드는 이모티콘 5개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기회는 오는 9월10일까지 열려있으며 시는 참여자중 100명을 추첨해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며 당첨자 발표는 9월18일에 이뤄진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582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