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8-11 22: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이 오는 26일 123사비공예마을 일원에서 막바지에 이른 여름을 나기 위해 여유와 쉼이 스며있는 특별한 공예 야행을 개최한다.


123사비 백마강야행 여름나기 공예적휴식은 여름밤 백마강을 거닐며 차한잔 공예 한입을 테마로 밤차회, 전시, 공연, 마을투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길수 있다.


행사는 여름밤 백마강에서 차와 이야기를 나누며 일상속 공예의 가치를 경험해보는 공예가 깃든 밤차회, 123사비창작센터 청년공예가들의 팝업전시 차한잔 공예 한입, 마을의 숨겨진 공간력을 발견하고 공방에서 공예를 배워보는 규암산책 공예마을 투어,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며 즐기는 여름밤 버스킹 등이 펼쳐진다.


주요 프로그램은 사전 신청으로 진행되며 참여 희망자는 부여군청 123사비공예마을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야행은 올해 무척이나 괴롭던 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을 차와 공예를 즐기며 쉬어갈수 있는 색다른 여름나기 방식이 될 것이며 운치 있는 여름밤 백마강에서 일상속 공예의 가치를 색다르게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582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