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8-07 23: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논산문화관광재단이 여름방학을 맞은 초등학생들에게 색다른 두가지의 문화예술프로그램을 선사한다.


첫번째는 신나는 예술 체험 상상이상 소금방학으로 강경산 소금문학관에서 매주 토요일에 펼쳐지며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예술적 감수성과 창작의 힘을 키우고자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스테인드글라스를 활용한 모자이크 캔들 만들기(12일), 유튜브 크리에이터 교육 나만의 동영상 만들기(19일) 등이 열릴 예정이며 지난 5일 진행된 네온사인 캔버스 액자 만들기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속에 마무리됐다.


또 연산문화창고에서 열리는 퍼포먼스 공연 풍선쇼는 판타스틱 연산문화창고 여름 시리즈의 일환으로 마술과 풍선아트가 접목된 이색 무대가 가족 관람객 곁을 찾을 예정이며 공연은 연산문화창고 3동 카페에서 오는 12일 오후 1시30분 막을 연다.


논산문화관광재단의 지진호 대표이사는 “논산의 어린 학생들이 다채로운 예술 체험을 즐기며 신나는 여름방학의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581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