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28 20: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GS EPS(주)가 당진시청을 방문해 당진시복지재단에 당진형 사회안전망 구축을 위한 사회공헌 장애인 근로, 구직자 곁엔 GS활동 기금 4000만원을 전달했다.


GS EPS(주)의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장애라는 벽앞에서 당당히 취업에 성공해 근로 활동중인 장애인 근로자의 건강증진과 근로의욕 고취로 근로 정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이번 사업 추진을 위해 당진시는 사업의 총괄 운영과 공공부문 대상 발굴, 당진시 장애인복지관은 민간부문 대상 발굴, GS EPS(주)는 기부금 조성과 임직원 자원봉사, 당진시복지재단은 기부금 운영을 맡아 민관협력을 통한 지자체 중심의 사회안전망 구축에 힘쓴다.


당진시복지재단은 장애의 특수성을 고려해 2024년까지 2년간 보건복지부 국립재활원내 장애인건강검진센터를 통해 건강검진을 수행할 예정으로 인당 50만원을 지원해 장애인 근로자의 건강을 지키고 질병을 예방하는데 집중할 예정이다. 


한편 GS EPS(주)는 당진시와 복지재단과 함께 지역내 사회적약자를 위한 당진형 가족 돌봄 청년 지원(가족 돌봄 청년 곁엔 GS), 한부모가정 양육자 건강검진 지원(한부모가정 곁엔 GS), 주거 침입 범죄예방 물품 지원(사회적약자 곁엔 GS) 등 다양한 맞춤형 사회 공헌활동을 펼치며 당진시가 당면한 사회문제를 함께 해소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574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