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03 20:13:08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공주시농산물유통사업단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3일까지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1층 옥외매장에서 공주시농특산물 품평회와 더불어 홍보판촉전을 열었다.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로 구성된 10여명의 평가자들은 공주시 우수농특산물을 품평하며 백화점 입점과 새로운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 제공 등을 약속하고 공주시 고맛나루 농특산물을 호평을 했다. 

행사에 고맛나루 농특산물인 우성오이를 비롯해 정안면 완숙토마토와 신풍, 유구 풋고추, 방울토마토, 사곡알밤과 은행 등 1차 농산물이 진열됐으며 밤마을의 밤파이와 천지인주조의 알밤막걸리, 효원장 알밤청국장, 연우당 연잎밥, 동은식품 땅콩기름, 김순남 할머니장아찌, 임진밤묵, 식약동원의 뱅어, 청태포 고추장구이, 공주김치, 힐링온의 전통차류, 청신목장 밤요거트 등 6차 가공식품이 대전시 고객들을 대상으로 홍보판촉전을 벌였다.

정홍숙 농정유통과장는 “체계적인 농산유통체계 구축과 다양한 유통경로 개척과 농산물 가공지원을 통해 6차 상품을 육성하고 고부가가치를 확보해 농가소득을 높이는 사업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55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