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02 18:30:44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은 힐링 여행을 주제로 청정한 자연환경과 화사한 봄 풍경을 담은 웹 드라마를 제작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홍보마케팅에 뛰어들었다.

봄 힐링 그리고 청양이라는 제목의 웹드라마는 1일부터 유튜브를 통해 예고편으로 선보이고  오는 8일부터 본편이 게시될 예정으로 번잡한 도시생활에 지쳐있던 한 가족이 우연히 청양을 여행하게 되며 서로가 잊고 있던 사랑을 다시 찾고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내용을 담은 로드무비다.

청양군은 요즘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웹 드라마라는 콘텐츠를 선택해 10여분 정도의 길지 않은 시간 안에 다양한 관광자원과 아름다운 자연을 담아 좀 더 친밀하고 자연스럽게 다가갈 수 있는 이미지를 만들었다.

특히 가정의 달과 함께 화사한 자연풍경이 녹아내리는 5월을 맞아 화목한 가족 이야기를 통해 청양 여행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유발하고 대중이 원하는 감성을 충족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군 관계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와 페이스북 등 소셜 네트워킹을 활용한 다각적인 방법으로 청양군이 갖고 있는 관광자원의 우수성을 많은 분들이 알도록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55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