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08 23: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봄철 별미인 주꾸미와 동백꽃을 즐길수 있는 서천 동백꽃 주꾸미 축제가 4년만에 대면 축제로 찾아온다.


군은 오는 18일부터 4월2일까지 서천군 서면 마량진항 일원에서 제21회 서천 동백꽃 주꾸미 축제를 개최한다.


축제 기간 주꾸미와 동백꽃을 응용한 다양한 체험 거리뿐만 아니라 동백나무숲 보물찾기, 전통 놀이, 주꾸미 요리장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특히 인기 프로그램인 어린이 주꾸미 낚시체험은 낚시 도구를 이용해 직접 살아있는 주꾸미를 잡아보는 체험으로 주말 특정 시간대(오전 11시30분, 오후 1시, 오후 2시)에 현장에서 유료로 진행된다.


축제를 주관하는 강구영 서면개발위원회 위원장은 “마량진항에 오시면 새단장을 마친 동백로드와 포토존 등을 볼수 있으며 신선한 주꾸미와 각종 수산물을 맛보시고 장항송림산림욕장과 장항 스카이워크 등의 관광지를 둘러보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천 동백꽃 주꾸미 축제는 지난해에 이어 충남도 지역향토문화축제로 선정된 우수 축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549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