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25 16:58:18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시는 25일 열린 개강식을 시작으로 충청지방통계청 서산사무소에서 서산 관광학교를 운영한다.

관광 전문인력 양성과 관광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취지로 오는 7월 25일까지 매주 수요일 총12회 서산 관광학교를 진행하기 위해 시는 관광서비스 종사자는 물론 평소 관광에 관심이 있는 시민 등을 대상으로 이달 5일부터 20일까지 교육생을 모집했다.

이 기간 동안 서산 관광학교에서 관광의 이해, 마케팅 전략, 상품 기획, 스토리텔링 기법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전남 순천 등 주민주도형 관광두레 활성화 지역에 대한 벤치마킹이 실시하고 수료증도 발급할 예정이다.

특히 시는 오는 10월이나 11월경 교육 수료자를 대상으로 일본 관광 전문가를 초청한 가운데 특강을 가질 계획도 세워놓고 있다.

한만성 서산시 관광산업과장은 “관련업계 종사자뿐만 아니라 대학생과 일반 시민 등 다양한 계층이 참여한 서산 관광학교 운영을 통해 관광서비스 질이 한층 향상될 것으로 전망되며 시민과 함께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에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51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