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18 22:1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은 2019년에 이어 두번째로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어린이 무료 물놀이장을 개장하며 2020년과 지난해는 우한 폐렴 감염증 때문에 운영치 못했다.


물놀이장은 만12세 이하 어린이들의 심신 건강을 유지하고 여름방학 기간 즐거운 추억을 쌓게 하기 위한 것으로 백세건강공원에 한시적으로 설치된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며 비가 오는 경우 강수량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미취학 어린이들은 안전을 위해 반드시 보호자와 함께 해야 하며 수영복과 아쿠아슈즈를 착용하고 이용할수 있다.


주요 시설은 에어 슬라이드와 착지 풀장(대형, 중형), 에어 풀장, 샤워실, 간이 탈의실, 쉼터 부스 등이다.


 군은 안전요원과 응급치료 인력을 상시 배치해 안전한 물놀이를 지원할 계획이다.


김돈곤 군수는 “물놀이장을 이용하는 어린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나 청양의 미래 일꾼이 돼주길 바라며 물놀이장 이용수칙을 지키면서 안전한 물놀이를 즐겨 달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501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