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04 23: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충남도의회 김응규 의원이 12대 충남도의회 전반기 복지환경위원회 위원장에 선임됐다.


김응규 의원은 제10대 충남도의회에서 각종 조례 제개정 등 활발한 입법활동과 민의의 대변자로 감시자 역할을 수행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제12대 충남도의회에서 충남도 복지 보건 환경 분야 현안을 해결할 적임자로 평가받고 있다.


김응규 의원은 “몇년째 계속되고 있는 우한 폐렴 감염증 사태에 이어 글로벌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물가 상승, 경기침체 등으로 도민들이 힘들어 하고 있으며 이런 시련을 딛고 희망의 주춧돌을 놓을수 있도록 소외된 이웃을 위한 길이 무엇인지를 항상 고민하고 연구해 도민의 삶을 어루만져줄 수 있는 따뜻한 복지환경위원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노인, 아동, 장애인 등 취약계층의 복지서비스 강화와 출산 친화 사회 분위기를 조성에 노력하고 여성들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으며 기후환경 변화와 미세먼지 문제 등 환경문제에 적극 대응해 도민이 행복한 충남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98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