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26 21: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보건의료원은 제77회 구강보건의 날과 제35회 금연의 날을 기념해 정산중학교와 정산시장 일대에서 구강건강 과 금연홍보와 통합건강증진사업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건강한 치아, 건강한 백세라는 슬로건 아래 올바른 잇솔질 교육, 배너 전시, 구취 원인 설명 등으로 구강건강의 중요성을 알렸고 노담이었으면 좋겠어를 슬로건으로 금연홍보물 배부, 금연클리닉 상시운영 홍보, 현수막 게시, 리플릿 배부를 통한 정보 제공, 흡연의 폐해, 금연의 중요성을 홍보했다.


이외 정산중학교에서 청소년들의 건강하고 올바른 식습관을 위해 아침식사의 중요성을 알리는 등 아침밥먹기 캠페인을 전개했다.


또 정산 시장일대에서는 모자보건사업과 출산장려시책, 비만과 영양, 모바일 헬스케어, 금연, 음주예방,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 등 건강한 지역사회 환경을 조성키 위한 통합건강증진사업을 홍보했다.


보건의료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청소년과 지역주민이 좀 더 건강한 삶을 영위할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89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