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승조 후보 확진, “도민여러분을 직접 찾아뵙지 못해 송구스러워” - 17일 오후, PCR 검사 결과 양성, 자가 격리 들어가 - 양승조 “저를 대신해 도민여러분들이 선거운동을 해주시길 간곡하게 호소…
  • 기사등록 2022-05-17 23: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양승조 충남도지사 후보가 17일 우한 폐렴 감염증 확진 판정을 받았다.


양승조 충남도지사 후보 더행복캠프는 “양승조 후보가 PCR(유전자증폭) 검사 결과 양성임을 통보받았으며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 격리중”이라고 알렸다.


양승조 후보는 17일 오후 우한 폐렴 감염증 증상이 의심돼 바로 PCR(유전자증폭) 검사를 실시했고 양성판정이 나오자 모든 일정을 취소한채 격리에 들어갔다.


양승조 후보는 오는 24일까지 자가 격리에 들어간다는 사실을 알리며 “도민 여러분께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말했다.


이어 “220만 도민 여러분을 직접 찾아뵙지 못해 송구하며 민선 8기 충남도지사의 열의와 의지는 SNS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도민 여러분에게 충분히 전달토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양승조 후보는 “도민 여러분들께서 저를 대신해 선거운동을 해주시길 간곡하게 호소 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86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