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정근 아산시의회의원 예비후보, “오늘 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배방 송악 만들 것” - 제대로 일하는 시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개소식 성료 - 강훈식 국회의원, “누구보다 시민과 가까이 지내며 배방과 송악을 변화시…
  • 기사등록 2022-05-13 23:37:2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의회 안정근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6.1지방선거 아산시 마선거구(배방, 송악) 공식출마를 선언했다. 


제대로 일하는 시의원, 믿음이 있어 든든한 사람이란 캐치프레이즈로 활동중인 안정근 예비후보는 4년전 아산 시민의 선택을 받아 아산시의회에 등원해 집행부에 대한 감시와 견제 역할을 했고 교육, 교통, 일자리, 정주여건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지역발전과 주민복지 증진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지속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개소식에는 강훈식 국회의원, 오세현 아산시장 예비후보 등을 비롯한 수많은 아산시민들이 참석하여 응원과 축하를 보냈다.


안정근 예비후보는 출마의 변으로 “4년전 우리동네 행복배달이라는 슬로건으로 배방과 송악 주민 여러분과 소통의 창구를 제가 해보겠다는 의지로 의정활동을 시작했으며 공약을 실천해 가며 정주여건이 변화하는데 뿌듯함을 느꼈으며 시작한 사람이 마무리를 지어 오늘 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마을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안정근 후보의 공약은 스타필드, 이케아 유치 적극 추진, 배방(장항선 폐철로 부지) 공원화 조속 준공, 월천지구-신도시 연결도로 개설, 곡교천, 천안천 정비사업 추진, 송남초, 배방초 생태학습놀이터 조성 추진, 송악(궁평저수지) 둘레길 연결과 관광자원화 추진, 은수교차로 확장, 국도 39호 4차로 확포장 공사 추진, 배방 복합커뮤니티센터, 월천도서관 건립 추진 등을 제시했다.


안 예비후보는 배방초, 아산중, 천안고, 호서대 생명학과를 졸업하고 강훈식 국회의원 비서, 더불어민주당 아산을지역위원회 청년위원장을 역임한 검증된 지역의 일꾼으로 평가받고 있다.


강훈식 국회의원은 “안정근 예비후보는 항상 웃는 얼굴로 누구보다 시민과 가까이 지내며 배방과 송악을 변화시킨 가장 신뢰가는 든든한 시의원이며 시민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작은 것 하나 놓치지 않는 안정근 예비후보는 배방과 송악에 꼭 필요한 지역 정치인”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86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