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조철기 충남도의원 예비후보, “명품교육신도시 아산의 완성을 위해 끝까지 뛸 것” - “신도시 완성의 마무리는 교육입니다”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료 - “찾아가는 문화공연으로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 제공해”
  • 기사등록 2022-05-13 23: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조철기 충남도의회의원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6.1지방선거 제4선거구(염치, 탕정, 배방) 공식출마를 선언했다. 


신도시 완성의 마무리는 교육입니다란 캐치프레이즈로 활동중인 조 예비후보는 4년전 아산시민의 선택을 받아 충남도의회에 등원해 지역발전과 집행부에 대한 감시 견제 역할을 했고 특히 아산신도시의 완성과 선진교육 환경조성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지속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개소식에는 강훈식 국회의원, 오세현 아산시장 후보 등을 비롯한 수많은 아산시민들이 참석해 응원과 축하를 보냈다.


조 예비후보는 출마의 변으로 “지난 12년간의 조철기의 의정활동은 신도시로 시작해 교육으로 마무리 되며 어릴적 계획적이지 않은 교육 시스템으로 제대로 지원을 받지 못했던 경험을 동력 삼아 관내 교육예산 확보를 위해 투쟁해왔으며 초등 교육과정에서부터 학생의 진로설정을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 선진교육으로 가기 위한 첫 걸음”이라고 말했다.

 

그는 주요 공약으로 아산신도시 스타필드, 이케아 유치 적극 추진, 탕정 일반계 고등학교 신설 추진, AI 인공지능 교육도시 추진, KTX천안아산역 복합환승센터 건립 추진, 곡교천 리버파크 조성 추진, 미래차 혁신 클러스터 구축 등을 제시했다.


조철기 예비후보는 탕정초, 온양중, 온양고, 예산농업전문대를 졸업하고 탕정초 운영위원장, 배방고 학부모회장, 탕정농협 대의원, 제6, 7대 아산시의회 의원 등을 역임한 검증된 지역의 일꾼으로 현재는 충남도의회 교육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강훈식 국회의원은 “다른 신도시와는 차별화된 명품 신도시로 거듭나기 위해 질좋은 교육환경 조성은 필수적이며 조철기 예비후보는 지난 12년간 제대로 추진되지 못할뻔한 아산신도시를 일으켜 세우고 오늘의 모습을 만드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한 사람중 하나며 충남도의회 교육위원장 조철기 예비후보만이 명품교육신도시 아산의 완성을 위한 적임자”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86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