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재동 도의원 후보, “아산북부 발전, 국회의원 보좌관 경험으로 강력추진 할 것” - 강훈식 국회의원 전보좌관 신재동 충남도의원 후보 출마선언 - “이제 아산시민의 보좌관”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료 - 강훈식 의원, “이미 검증된 실력을 가진 신 후보만이 아산북부의 새로운 …
  • 기사등록 2022-05-13 23: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충남도의원 신재동 후보는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6.1지방선거 제6선거구(음봉, 둔포, 영인, 인주) 공식출마를 선언했다.


아산의 현안 해결사 아산시민의 보좌관이란 캐치프레이즈로 출마한 신재동 후보는 지난 5년 동안 강훈식 국회의원을 보좌하며 지역발전과 민원해결 업무를 담당했다. 


강훈식 국회의원의 대표 브랜드인 정책제안 민원의 날을 진행하며 1114명의 시민을 만나 총429건의 민원을 해결코자 노력했다.


신 후보는 출마의 변으로 “아산북부 지역은 상대적으로 아산에서 발전속도가 더딘 지역이며 그럴수록 시민과 밀착해서 시민의 어려움을 해결할 지역의 정치인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신재동 후보의 주요 공약은 아산북부 스타필드, 이케아 유치 적극 추진, 인주역 대중교통 연계강화 추진, 국지도 70호선 확장 정상 추진, 월랑저수지 수변공원 조성 추진, 쌀조개섬 생태수변공원 조기조성 추진, 영인중 다목적 체육관 건립 추진 등을 제시했다.


아산북부 시민의 편의증진을 위해 영인 주민자치센터 신축이전, 음봉 행정복지센터 주차장 증설, 둔포 청소년 문화센터 건립, 인주 행정복지센터 신축 이전 등을 적극 추진한다는 구상이다.


신 후보는 아산고, 단국대를 졸업 하고 아산청년회 감사, 재향군인회 이사 등을 역임한 검증된 지역일꾼으로 강훈식 국회의원의 보좌관으로 근무했다.


신 후보는 “제가 출마하는 아산북부 지역은 민주당에게 어려운 지역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역설적이게도 이것이 저의 출마이유며 국회의원 보좌관 경험을 바탕으로 신속하게 아산북부 발전을 추진 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민주당 아산을지역위원장 강훈식 국회의원은 “신재동 후보는 지난 5년간 쉼 없이 지역민원해결을 위해 발에 땀나도록 뛴 성실하고 실력있는 지역의 일꾼이며 보좌관으로 근무하며 이미 검증된 실력을 가진 신재동 후보만이 아산북부에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낼 적임자”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86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