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03 21: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어린이날행사추진위원회는 제100회 어린이날을 맞아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30분까지 청양고등학교에서 청양 어린이날 큰잔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청양어린이날행사추진위원회가 주관하고 청양군이 후원하며 행사추진위원회는 제대로된 어린이날 행사를 개최해 청양의 어린이들을 맘껏 행복하게 해주자는 뜻을 함께 하는 사람들이 모여 2000년에 창립한 이래 계속 행사를 주관해오고 있다.

 

이번 행사는 가족 참여형 축제로 공연마당, 놀이마당과 체험마당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는 여러 즐길 거리가 준비돼있다.


공연마당에서 한국무용, 케이팝 댄스, 윈드 오케스트라 공연이 펼쳐지고 놀이마당에서 에어바운스, 밧줄놀이터, 악기 연주 등 다양한 놀이를 즐길수 있다. 


또 경찰체험, 심폐소생술 체험, 컬러링 라켓북, 목공체험, 여드름스팟 만들기 등 어린이들이 직접 체험해 볼수 있는 체험마당 등 총40여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나 볼수 있다.

 

이태재 위원장은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인해 지난 2년간 행사를 개최치 못했으나 방역지침완화에 따라 행사준비를 발빠르게해 이번 행사를 개최할수 있었으며 이번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를 통해 온가족이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83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