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16 20:08:09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자유한국당 충남도당 공천관리위원회는 전국동시지방선거 기초단체장과 광역의원 후보자를 의결했다.

 

충남도당 공천관리위원회는 지난 3월 4일부터 3월 13일까지 6.13지방선거 공직후보자 접수를 실시했으며 지난 3월 9일 첫 회의를 시작으로 서류심사와 후보자 면접 등을 통해 단수지역 후보자에 대해 의결한바 있으며 복수의 후보자가 신청한 지역은 여론조사 경선을 통해 후보자를 선출했다.

 

금일 중앙당 최고위원회의에서 충남 기초단체장 6개 선거구와 광역의원 4선거구의 후보자에 대해 의결하고 복수로 신청한 천안시장과 논산시장을 비롯한 계룡시장, 청양군수, 금산군수, 태안군수 후보자는 사전 여론조사 결과와 본 경선을 통해 후보자를 각각 확정했다.

 

광역의원 후보자도 복수로 신청한 4개 선거구에 대해 경선을 통해서 후보자를 각각 의결하였다.

 

자유한국당 충남도당은 중앙당의 공천기준을 바탕으로 윤리적 기준을 엄격하게 적용한 개혁 공천과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능력중심의 인물 공천, 소외계층 정치 참여 저변 확대를 위한 희망 공천이라는 3대 원칙으로 후보자를 추천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확정자는 기초단체장 천안시장 박상돈, 논산시장 백성현, 계룡시장 이응우, 금산군수 이상헌, 청양군수 이석화, 태안군수 한상기, 충남 광역의원 공주 제1 임남규, 보령 제1 편삼범, 서산 제2 김종필, 논산 제1 송덕빈 후보를 공천 확정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7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