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16 19:47:1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공주시는 공주시 농산물유통사업단을 통한 2018 고맛나루 우수상품에 대한 본격적인 판촉활동에 돌입했다.

시는 오는 27일부터 5월 3일까지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과 5월 25일부터 31일까지 AK백화점 분당점에서 고맛나루 우수상품점 판촉행사를 진행키로 확정했다.

판촉행사에서 공주시 대표 농산물인 우성오이와 계룡딸기를 비롯한 이인, 정안 토마토, 신풍, 유구 풋고추, 사곡 알밤과 은행 등 1차 농산물과 알밤 빵과 천지인주조 알밤막걸리를 비롯한 효원장 알밤청국장, 연우당 연잎밥, 동은식품 땅콩기름, 김순남 할머니장아찌 등 6차 식품을 대도시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공주시농산물유통사업단은 출범 3년차를 맞아 빠르게 변하는 시장 트렌드에 맞춰 공주시 BI와 캐릭터를 활용한 고맛나루 농산물 포장 디자인을 개선 보완해 공주시 농산물의 차별성을 강조하는 등 시장 다변화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 시는 하반기에 국내행사와 더불어 홍콩 아시아과일 박람회와 프랑스 식품박람회, LA한인축제에 참가하는 등 공주시 농특산물의 해외수출 확대에도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김병렬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체계적인 농산유통체계 구축을 통해 농가소득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며 농민이 행복한 농촌 활력화 사업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7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