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하식 충남교육감 예비후보, “충남을 대한민국 교육중심으로” - “학력, 진학률, 취업률 3강, 인성, 적성, 창의성 3성으로 앞서가는 충남 교… - 매주 핵심 공약 발표로, 대한민국 중심 우뚝 서는 충남교육 실현 방안 제시
  • 기사등록 2022-03-08 11:03:00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충남교육을 대한민국 중심으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힌 박하식 충남교육감 예비후보(전 충남삼성고등학교 초대교장)가 매주 실현 방안을 담은 5대 핵심공약을 제시키로 했다.


박 예비후보는 학력, 진학률, 취업률 3강, 인성, 적성, 창의성 3성을 중심으로 앞서가는 충남교육을 실현키 위해 5대 핵심공약, 50대 정책을 충남 도민들에게 발표한다는 계획이다.


박 예비후보가 제시하는 5대 핵심공약은 공부 잘하는 학교, 대학 잘 가는 충남교육, 인성, 적성, 창의성을 갖춘 글로벌 인재 양성, 교육전문가로서 자부심을 갖을수 있는 충남 교사 만들기, 효율적인 교육예산과 행재정 운영으로 교육서비스 질 향상, 충남도내 권역별 시군별 특성 살린 맞춤형 교육정책 추진 등이다. 


박 예비후보는 각 핵심공약마다 실현할수 있는 정책을 마련해 도민들에게 알림으로 소통하는 충남교육, 대한민국 교육 중심 충남교육의 꿈을 구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박 예비후보는 “충남교육을 대한민국 교육의 중심으로 우뚝 세우기 위해서는 오직 준비된 교육감이 충남교육을 이끌어 가는 것 뿐이며 지난 41년간의 대한민국 학생들을 글로벌 인재로 키울수 있는 방안을 연구해 온 박하식표 교육방식만이 그 꿈을 현실로 만들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박 예비후보는 5대 핵심공약을 실현키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매주 화요일 발표해 충남도내 교육가족의 이해를 돕는다는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69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