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13 08:25:48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은 12일 행복키움 정기회의를 열고 온양5동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전달 사업의 일환으로 4월 밑반찬 지원 봉사를 실시했다.

 

이번 회의는 관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 대한 복지 지원 방안과 찾아가는 복지 상담 관련 교육을 실시하는 한편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상반기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 서비스 전달에 논의했다.

 

회의 후 바지락시금치국, 얼갈이 열무김치, 마늘쫑멸치볶음, 달걀말이 등 밑반찬을 직접 만들어 저소득 취약계층 수급자와 독거노인 25세대에 전달했다.

 

강연식 공동단장은 “우리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직접 반찬 하나하나 정성을 담아 만들었으며 단원들과 함께 어르신 댁에 방문했는데 밝은 미소로 반겨주는 모습에 봉사의 참 의미를 가슴이 따뜻해짐을 느끼며 지속적으로 어르신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대접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심흥섭 공동단장은 “행복키움 정기회의를 통해 온양5동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복지사업 활성화와 민간협력에 대한 방안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논의해 주셔서 감사하며 정기적인 취약세대 밑반찬 지원을 위해 이른 아침부터 나와 봉사해주신 단원 한분 한분께 고마움의 마음을 전하고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의 이런 봉사활동이 온양5동 찾아가는 복지 구축을 위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 확신하며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추진해 관내 취약계층 복지증진을 위해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6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