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2-17 21: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 소속 5급 이상 공무원들이 직무성과 계약과제 현황판을 제작해 각 부서 사무실 입구에 부착하고 군민과의 약속 지키기에 나섰다.


군에 따르면 직무성과 계약제는 간부 공무원들이 민선 7기 공약사항과 주요 업무계획 등 부서별 핵심과제를 선정해 1년간 책임감 있게 추진하고 그 달성도를 평가받는 제도로 지난 2013년부터 시작했다.


김돈곤 군수와 부서장들은 2022년 주요 현안 업무계획과 직무성과 계약과제 보고회를 통해 계약을 맺고 주요 현안을 점검하면서 실행력 확보방안을 논의했다.


직무성과 계약에 따른 역점 과제는 군정 성과 향상을 위한 평가관리와 예산확보, 민원서비스와 위생업소 서비스 수준 향상, 노후 소득 보장과 사회참여 기회 확대, 인구 청년정책 고도화와 미래성장동력 마련, 관광 홍보와 지역관광자원 개발, 하천 안전 인프라 구축과 재난 대응 역량 강화, 푸드플랜 기반 구축과 행복한 공동체 만들기, 칠갑마루 전국 5대 브랜드 육성, 사회적경제 생태계와 일자리 창출 활성화, 스마트청양 군민운동과 현장 행정 운영 등 102가지다.


김돈곤 군수는 “직무성과 계약은 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을 도모하는 군민과의 약속이며 지속 가능한 청양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조직문화를 정착키 위해 객관적인 평가를 실시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65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