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18 21:3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공주시청소년문화센터는 여성가족부에서 실시한 2021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와 안전 위생점검 결과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  


공주시에 따르면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는 청소년활동진흥법을 근거로 2년마다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이 주관해 실시한 평가다. 


공주시청소년문화센터는 수련시설 운영과 관리체계, 청소년 이용과 참여율, 청소년활동 프로그램의 우수성, 청소년지도사의 전문성, 청소년 활동의 안전성 등 청소년수련시설 운영 전반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청소년들의 사전 욕구 조사와 의견 반영을 통한 프로그램 운영, 청소년지도사의 신규 프로그램 발굴, 비대면 프로그램 전환 등 우한 폐렴 감염증 상황에 적극 대응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 


이미경 공주시청소년문화센터 관장은 “청소년들의 입장에서 청소년들이 꿈을 펼칠수 있도록 노력하며 최고의 청소년 기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주시청소년문화센터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초등, 중등), 청소년전용공간(청춘1318), 지역연계 활동, 진로체험 프로그램, 책울림 도서공간 운영 등 공주시 청소년시설로서 왕성하게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58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